교육과정안내
  • 교육과정안내
  • 해외연계 사업용조종사 과정
해외연계 사업용조종사 과정
항공유학, 어디까지 생각해 보셨습니까? “조종사가 되고 싶은데 항공 유학 어디서 시작 하는 게 좋을 까요?”
라는 질문을 제일 먼저 하게 됩니다. 하지만 현명한 질문은 ‘어디서 시작’ 이 아니라
어떻게 마무리를 하는 것이 좋을까요?’ 입니다.

써니항공은 수년간 다발항공기 면장전환 시험을 교육해 왔습니다.
항공유학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 항공사에 입사하기 전 한국면장으로 바꾸는 에어라인 입사의 마지막 과정입니다.
이때 조종사들은 지식과 기술면에서 가장 잘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외국에서의 초도교육 후 다시 한국식 비행 환경에서 익숙한 습관을 바꾸는 일은 생각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그래서 써니항공은 공부했습니다. 어떤 조종사가 에어라인에 합격을 하는지, 누가 어려움을 겪는지.
같은 대학 같은 학과, 심지어 졸업 성적과 면장취득일이 같아도 입사 합격 결과는 달랐습니다.
합격은 ‘전형 과정에서 무엇을 어떻게 준비를 했는지’ 에 따라 합격과
불합격이 결정되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두가 같은 자격을 갖추었지만, 면장전환 후에 꾸준한 스터디와 실기 연습을 마치고 예비 면접 연습까지 잘 준비한 사람들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써니항공의 해외연계과정은 교육생 여러분들에게 뉴질랜드에서 진행하는 최고의 초도 교육에 더하여, 국내에 돌아와 적응 과정을 마치고 항공사에 지원할 때까지, 세심한 사후관리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시작과 마무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미세먼지 없이 맑고 푸른 하늘 뉴질랜드 뉴질랜드, 세상에서 가장 깨끗하고 안전한 나라.
    최단 기간에 초도 교육을 완벽히 진행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었습니다.
  • 합리적인 교육비 유학생들의 교육비는 국가에 귀속되어 학생들의 진도에 맞추어 지불됩니다.
    써니항공이 오랜기간 노력 끝에 얻어낸 Ardmore Flying School 과의 계약으로 미국보다도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합니다.
  • 간편한 절차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덕분에 미국에 비해 비자 발급 및 입국 절차가 매우 간편합니다.
  • 전문 담당 QC 배정 초도교육 및 국내에서의 적응 과정을 통틀어, 한국과 뉴질랜드 양국에서 비행교관, 국토부 지정 전문교육기관 실기시험 평가관, 교통안전공단 실기심사위원을 담당하고 있는 비행교육원장과 수석 교관이 직접 QC를 맡아 마지막 까지 여러분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해외 명문 대학, 명문 비행학교에 진학시키는 것이 많은 항공유학원의 목표일 것입니다. 저희는 비행교육, 측량비행, 전문 정비조직 운영 등 다양한 인프라로 구성된 항공사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진학을 시켜서 실적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내의 교육생들에게, 에어라인 조종사가 될 때까지 세심한 교육과 조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GA에서 조종 경험을 원하는 교육생은 써니항공의 사용사업 분야에서 조종사로 활동할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도 이와 같은 인재를 환영합니다.
여러분이 뉴질랜드로 떠날때 써니항공은 이미 여러분이 돌아오는 순간을 준비합니다.
초도교육을 마치고 정말 큰 도움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반겨주고 지원해 줄 것을 약속합니다.
상담신청하기